본문 바로가기

EPL/Aston Villa FC

[아스톤 빌라 뉴스] 140716 수요일 뉴스 Bent/Senderos in focus


Express and Star: 요레스 오코레(Jores Okore)는 오늘 아스톤 빌라의 수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론 블라르와 호흡을 맞출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그 센터백은 심각한 무릎인대부상으로부터 회복했고, 블라르가 월드컵에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주장 블라르는  아르헨티나와의 준결승 승부차기에서 페널티킥을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라질에서 네덜란드를 3위에 올려 놓으며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었다. 


ClubCall: 아스톤빌라의 보스 폴 램버트는 필립페 센데로스(Philippe Senderos)와의 새로운 계약이 다음시즌 그의 스쿼드에 귀중한 경험을 불어 넣어 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센데로스는 지난 시즌 하반기를 라리가의 발렌시아에서 임대생활을 한 후, 이번 여름 초 빌라 파크로 자유계약 이적을 확정지었다. 그 29살의 선수는 이전에 아스날, AC밀란, 에버튼 그리고 풀햄에서 뛰었고, 마찬가지로 스위스 국가대표로 3번의 월드컵을 출전했다.


ClubCall: 아스톤 빌라 수비수 요레스 오코레(Jores Okore)는 스트라이커 데런 벤트(Darren Bent)가 훈련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다음 시즌 임팩트를 보여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벤트는 2011년 1월에 빌라와 계약한 이래로 득점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오코레는 그가 다음 시즌 중요한 선수임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 30세의 스트라이커는 선더랜드에서 24골을 넣은 뒤 발라로 옮겨왔으나, 폴 램버트 아래에서 그러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에 실패했다.


FourFourTwo: 요레스 오코레(Jores Okore)는 돌아온 스트라이커 데런 벤트(Darren Bent)가 그의 득점 본능을 찾을 것이며, 다음 시즌 아스톤 빌라의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그를 지지했다. 벤트는 2011년 큰 금액에 빌라 파크로 오기 바로 전 선더랜드에서 24골을 기록한 이후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며, 지난 2년간 프리미어리그에서 6골만 기록했다. A매치 13경기를 출전한 그 잉글랜드 국가대표는 폴 램버트 감독에게 중용받지 못하며 지난 시즌 풀럼으로 임대되었으나, 그 강등된 런던 클럽에서 단지 3골만 기록했다.


Football365: 폴 램버트는 필립센데로스가 '뛰어난 선수'이며 그의 경험이 아스톤 빌라의 수비 강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센데로스는 지난 시즌 하반기 발렌시아에서 제한된 출장 기회 받은 후, 이번 여름 자유계약 이적으로  빌라에 왔다. 그는 이전에 아스날, AC밀란, 에버튼 그리고 풀럼에서 뛰었으며, 마찬가지로 스위스 국가대표로 3번 월드컵에 출전했다.


ClubCall: 기성용의 에이전트는 그 스완지 미드필더가 아스톤 빌라로 6m파운드에 이적한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Reports on Monday는 빌라가 휴가에서 돌아와 스완지와 미래를 논의하고 있는 그 대한민국 국가대표와의 이적 합의에 가까워졌다고 주장했다. 스완지 회장 휴 젠킨스(Huw Jenkins)는 선더랜드에서 인상적인 임대생활을 하고,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돌아온 그 25세의 미드필더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길 원한다.


원문: http://www.avfc.co.uk/page/NewsDetail/0,,10265~4005772,00.html

번역: Quares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