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ies & Experiences

[풋볼 팬타지움] 풋볼 팬타지움(Football Faentasium) 방문기 下


히딩크 형한테 어퍼컷 맞음 ㅜㅜ





진짜 이것 만큼은 그 어느 나라에서도 본 적이없다. 역시 노래방의 나라답게 역대 국가대표 응원곡을 부를 수 있는 노래방이 있었다. 버즈의 let's go together를 쌈자 느낌 살려서 불러주고 나왔다. ㅎㅋㅋㅋ




이런 곳엔 이게 무조건 있어줘야한다. 뻔하지만 젤 재미있는 페널티킥! 속도도 측정해준다. 근데 난이도가 좀 쉽다.




더 풋볼 형님의 챔스 우승 세레머니는 아무도 못따라 갈듯 ㅜㅜ




u-20 월드컵 국가대표팀 응원문구를 크로아티아로 적어봤다. 우승하라는뜻 ㅎㅎ





의외로 스토어에는 별로 볼게 없었다. 유니폼이 갖고 싶긴 했지만 너무 비쌋다. 나중에 꼭 국대 홈 하나는 사야지.



다른나라에 다 있는 거지만 우리나라엔 드디어 생겼다. 이런거 만들자고 국스레 과제때 맨날 써먹었는데 이제 생겨버려서 못써먹겠다. ㅎㅎㅎㅎㅎ 비슷한것도많지만 우리나라에 맞게 잘 조화시키고 새로운것도 만들어서 꽤 재밌다고 생각한다. 어린아이들이 축구팬으로 만들기 충분한 곳인것같다. 강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