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ies & Experiences

[풋볼 팬타지움] 풋볼 팬타지움 (Football Faentasium) 방문기 上


풋볼 팬타지움의 입구!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이런 축구 관련 박물관이 생겼다니 너무 신기했다. 유럽 축구 경기장 투어를 다니면서 제일 부러웟던것이 구단 박물관이 엄청 잘 만들어져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포르투나 벤피카 같은 팀들은 정말 어린아이들이 한번 가면 팀에 빠져들 수 밖에 없을 거같았다. 비록 우리나라는 국대 관련이지만 그래도 처음 이런게 생겼다는 것에 의의를 둬야겟다.





하나멤버스 가입해서 엄청 싸게 구매햇다. ㅎㅎㅎㅎ60퍼할인 개꿀!




표는 이렇게 생겼다. 저 무늬가 무슨뜻인진 모르겠다.ㅎㅎㅎㅎ




종이를 대고 색연필을 칠하면 엠블럼 모양이 나온다. 진짜 오랜만에 이거 해봤다. 어린시절 설랬던 느낌을 오랜만에 다시 받았다.





새로생겨서 엄청 깔끔했다. 어우 보기좋아




축구세계를 한눈에 보여준다 세게 곳곳의 축구소식이 화면에 나와있다. 





끄덕찬급 바이시클킥!




각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국가대표 대표 선수들로 보기쉽게 설명해놨다.

최전방엔 주-멘!





포메이션별로 설명과 영상까지 볼수 있어서 축구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시설인것 같았다.




내가 가장 관심 생기던 파트였다. 선수를 못하는 일반인 축구 팬들이 축구계에서 ㅇ할 수 있는 다양한 직업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저 중 하나는 할 수 있겟지.....




레고레고 이쁘다.




지트키 성님 홀로그램으로 나와서 설명을 해주셧따.





군나룸마~






제일 신기했던게 VR체험이었다. 프리킥을 찼는데 생각보다 어려웠다.




VR로 골키퍼 체험도있는데 잘 안막아졌다 ㅜㅜ





키퍼 장갑은 입으로 해줘야 제맛!!!!